고객지원

우리는 일상을 바꾸는 거울을 만듭니다

Total 11건 1 페이지
  • Q

    [ 기타문의 ]

    Q : 해외에서 사용하고 싶은데, 외국어 서비스를 지원하나요?

    A A : 현재 지원 중인 언어는 한국어, 영어, 일본어입니다. (뷰티샵용 서비스는 한국어, 영어, 일본어, 베트남어 지원)
    이외의 언어로 서비스 제공을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를 남겨주세요.
  • Q

    [ 사용법 ]

    Q : 미러에서 영상을 재생하는 데, 소리가 안 들려요!

    A A : 소리가 안 들리는 경우, 설정 화면(메인화면 우측 하단의 설정 아이콘 클릭)에서 소리 옵션이 켜져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.
  • Q

    [ 사용법 ]

    Q : 네트워크 연결이 되지 않아요!

    A A : 네트워크 연결이 되지 않을 경우, 와이파이 연결이 정상적으로 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.
    휴대폰과 동일하게 손가락으로 화면 상단 끝쪽을 위에서 아래로 내리면 와이파이 설정 창이 나타납니다. 부채모양의 와이파이 아이콘을 꾹 눌러 와이파이 연결을 확인해 주세요.
  • Q

    [ 사용법 ]

    Q : 미러 사용법 및 기능에 대한 교육을 받고 싶어요!

    A A : 매장에 미러 설치 후 자세한 사용법에 대한 교육을 원하실 경우 010-5710-3850(서비스팀 직통번호)으로 연락 주시면 교육 일정을 잡아드리고 있습니다.
    서비스팀 직원에 일정에 따라 교육 일정을 잡아드리고 있으며 사용법은 미러로이드 유튜브 채널 (https://www.youtube.com/channel/UCK7RQ6vK-krxkVjORKNc38A)에서도 확인 가능합니다.
  • Q

    [ 사용법 ]

    Q : 제품 사용설명서는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?

    A A : 미라트 스마트미러 사용법은 미러로이드 유튜브 채널 (https://www.youtube.com/channel/UCK7RQ6vK-krxkVjORKNc38A) 또는 https://announce.mirrorroid.co.kr/home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.
  • Q

    [ 구매|설치 ]

    Q : 무상 A/S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?

    A A : 제품 무상 A/S 기간은 2년입니다. 단, 고객 과실로 인한 제품 파손(거울 깨짐 등)의 경우 별도의 비용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.
  • Q

    [ 구매|설치 ]

    Q : 제품 이전 설치가 가능한가요?

    A A : 제품 이전 설치는 이동하는 지역 및 설치환경에 따라 발생되는 비용이 상이합니다.
    자세한 이전 비용 및 일정 관련 문의는 010-5710-3871(영업팀 직통번호)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
  • Q

    [ 구매|설치 ]

    Q : 제품 설치 및 A/S 문의는 어디로 하면 되나요?

    A A : 제품 설치 및 A/S 문의는 010-5710-3850(서비스팀 직통번호)로 연락 부탁드립니다.
    제품 구매 및 설치 문의의 경우, 홈페이지에서 설치/구매문의(홈페이지 해당 부분 링크를 여기에 추가해 주세요)를 작성해 주시면 담당자가 확인 후 연락을 드리고 있습니다.
  • Q

    [ 구매|설치 ]

    Q : 제품 가격이 어떻게 되나요?

    A A : 제품의 가격은 사양 및 크기에 따라 상이합니다.
    제품 소개 페이지에서 원하시는 제품을 확인하신 후, 홈페이지에서 설치/구매문의(홈페이지 해당 부분 링크를 여기에 추가해 주세요)를 작성해 주시거나 010-5710-3871(영업팀 직통번호)로 연락 부탁드립니다.
  • Q

    [ 사용법 ]

    Q : 상품 업데이트는 어떻게 관리되나요?

    A A : 업데이트는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세요
  • Q

    [ 구매|설치 ]

    Q : 상품 구매는 어떻게 하면되나요?

    A A : 상품 구매를 원하시면 설비/구매문의 글을 남겨주시면 연락드리겠습니다.